서울 크리스마스 카페 레스토랑 추천 송년회 추천 - 메이비 카페 @구디역
안녕하세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이고 연말이어서 송년회 약속도 많이 잡을 시기인데요.
한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이나 보고싶은 사람들 만나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식사하면서 커피마시면서 얘기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싶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식사나 커피도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위치한 "메이비 카페"입니다.
구디역 3번 출구 바로 앞 빨간지붕 단독건물이에요.
워낙 규모있는 카페라 바로 한 눈에 찾아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카페 근방에 주차장도 있는데 주차는 1만원당 1시간 제공, 최대 2시간 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
차를 가지고 이동하기도 너무 너무 편리합니다.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실내에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서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납니다.
곳곳에도 크리스마스 인테리어가 있어서 카페에 있으면 "아 곧 크리스마스구나~~" 하는 바이브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지인을 모시고 가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카페 메이비를 추천드리는 이유! 여기엔 정말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페라고 커피만 있는게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의 메뉴들도 있어요!
저도 짝꿍을 데리고가서 트리플치즈피자와 아보카도새우샐러드, 그리고 파인, 오렌지자몽 과일 주스를 각각 시켰습니다. ^^ 짝꿍이 "이건 그냥 피자가 아니다. 이건 요리다" 하면서 와구와구 잘 먹더라구요. 음료도 너무 잘시켰다고 하면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이거 언제 다먹나 했는데 이런저런 얘기 나누다보니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
메이비카페에서는 베이커리도 있어서 각종 브레드 류와 케잌, 타르트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양 각색의 먹기도 좋고 보기도 좋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심각하게 맛있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지 않나요? 딸기 타르트와 얼그레이 자몽케잌이라니~~
제가 "얼그레이"도 좋아하고 "자몽"도 좋아하는데 "얼그레이+자몽"이라니 정말 미친 조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데 비쥬얼도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누군가 생일이라면 선물해주고 싶은 그런 비쥬얼의 케잌입니다.
크리스마스 케잌으로도 아주 적당하겠네요 !!
이거는 고구마빵인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식사로 이미 배가 포화상태라서 더 구매할 수는 없었습니당 ㅠㅠ
각종 원두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여기가 정말 커피 전문점, 커피 맛집이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카페 외부에도 테라스가 있는데요, 날씨가 춥지만 않으면 반려동물도 데리고 와서 밖에서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우리 강쥐, 행복이도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요.
제가 생각했을 때 메이비카페는,
가족이랑 와도,
연인과 와도,
친구랑 와도,
직장동료와 와도,
너무너무 괜찮은 곳 입니다~ b
적극 추천합니다!
엊그제 한 해가 시작된 것 같은데, 눈 깜짝할 새 2022년도 다 지나갔네요.
연말이 되고 이렇게 좋은 곳을 발견하면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 보내시면서 연말 따뜻하게 마무리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