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중 한 곳이 용인입니다. 고속도로가 연결되어 있어 이동시간도 짧고, 길도 덜 막히는 편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용인민속촌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였다면 이번 시간에는 보정동 카페거리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

(2019/02/04 - [나들이,맛집,카페] - 용인 가볼만한 곳 - 용인 한국민속촌 관전포인트, 즐겁게 관람하는 Tip)



보정동 카페거리


보정동 카페거리는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 전통찻집 등이 밀집되어 있는 거리입니다. 서울의 합정동 느낌이 나면서도 사람이 적지도 붐비지도 않아 딱 좋습니다. 밤에는 거리 가득 조명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저녁 해결 - 미카도스시 용인 보정점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다양한 요리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도 어디에 가면 좋을지 카페거리를 한바퀴 다 돌아보고 선택한 곳은 바로 "미카도스시"였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가 회전초밥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모양의 초밥이 컨베이어 벨트를 따라 회전하는 모습을 보고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만큼만 먹으면 되니 회전초밥 만큼 가성비가 좋은 메뉴도 없었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의 메인 street에서 좌측으로 들어가는 골목에 미카도스시 보정점이 있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예쁜 초밥들이 1,2층으로 쌓여 눈 앞을 지나갑니다. 


아래는 제가 고른 초밥들 ㅎㅋㅋ



(베이컨 위에 진짜 초미니 계란이 올라간 건 아니고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소스로 미니 계란이 연출되었습니다 ㅎㅋㅋ)



치즈위에 참치위에 고구마가 올려진 롤입니다. 진짜 별미였습니다.



유부초밥 안에 초밥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 초밥(이미 하나 먹고 하나만 남은 상태 ㅎ)



적당히 맛있게 초밥을 흡입하고 나서는 속의 미세한 느끼함을 해소하기 위해 저희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디저트 해결 - 에코의 서재





카페 이름에 '서재'가 들어가 있는 것 처럼 내부는 책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북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손만 뻗으면 책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각 테이블 마다 예쁜 조명이 있어 분위기를 한껏 북돋습니다 




하루종일 용인에서 보냈던 우리는 비타민이 필요해서  딸기주스와 레몬티를 주문하였습니다 ><


차를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며 마무리하는 여정 ~ 프리랜서라고 쉬는 날 없이 달리기만 했는데 오늘은 모처럼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편히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전하였습니다.







거리에 걷다보면 위와 같은 sign이 있습니다. 엄마특별시 용인 ㅎㅎ 진짜 마음따뜻해지는 문구입니다.


용인에 와서 보정동 카페거리를 들리지 않고 바로 서울로 갔다면 아쉬웠을 것 같을 정도로 여기에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포스팅한 미카도스시, 에코의 서재 외에도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예쁜 레스토랑과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커플 단위로 혹은 가족 단위로 와도 전혀 손색없는 분위기 좋은 곳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