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출연한 해외토크쇼를 보며 입덕하게 되면서, 방탄이 출연한 토크쇼들을 하나씩 정리해보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작성했던 2017년 11월 엘런쇼(The Ellen Show) 출연 후기에 이어 2018년 5월에 출연한 앨런쇼 출연 시청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지난 후기 : 2018/11/01 - [TALK SHOW] - 방탄소년단 여자친구에 대한 집요한 질문 - 방탄 엘렌쇼 출연(2017년 11월) 시청 후기)



이때가 방탄소년단이 FAKE LOVE로 컴백하면서 엘런쇼에 출연했던 시기입니다. 여기서 FAKE LOVEAirplane Pt 2.의 무대도 볼 수 있었습니다.


FAKE LOVE 무대 공연


Airplane Pt. 2 무대공연



방탄 놀래키는 엘런쇼!


엘런쇼에 두 번째 출연해서 그런지 엘런과 더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토크쇼, 





엘런은 2017년 11월에 있었던 토크쇼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어김없이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어봅니다.



여자친구에 관한 질문에 아미에게 손을 뻗어 인사하는 지민 ㅎㅋ


RM이 엘런에게 한국사람들이 엘런으로 인해 "Hook up"의 의미를 다 알게 되었다고 하니 엘런 "Wonderful~!"이라고 합니다 ㅎㅋ


그러다가 엘런은 자신의 엘런튜뷰에 대해 얘기하며 다른 얘기로 넘어가는가 싶더니



엘런 옆에 있던 상자에서 갑자기 여자친구 분장한 어떤 미국 아재분께서 소리를 지르며 튀어나옵니다 ㅋㅋ 

(엘런쇼는 이렇게 게스트들을 놀래키기로 유명하죠 ㅎ)




진심 놀란 멤버들 ㅋㅋ "너무 한거 아니야~!"  미국 토크쇼에서 한국말 육성 터졌네요 ㅋㅋ




방탄의 놀란 모습을 보며 심히 좋아하는 엘런입니다 ㅋㅋ




아미도 놀래킨 엘런쇼!


지난번에 RM이 프렌즈로 영어공부를 했다고 하니 엘런쇼에서는 프렌즈 세트장을 준비해버립니다 ㅋㅋ 

그리고 여기에 아미 팬들이 나와서 프렌즈 관련 대사를 읽어보게 하는 동안 갑자기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짜잔~~' 하고 나타나 팬분들의 심장을 놀래킵니다









해외 아미분들 많이 놀랐지만 아마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일 것 같네요 :-)





방송 마치고 나올 때 BTS를 맞이하는 미국 팬들, 방탄소년단의 미국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