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공영 방송사 BBC의 최대 인기 토크쇼인 더 그레이엄 노튼쇼(The Graham Norton Show)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의 주요 메이저 방송사 토크쇼에 출연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제는 영국 방송사까지 접수하였습니다. 서구 곳곳에 방탄의 깃발이 꽂히지 않은 곳이 없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 



멤버 지민의 부재, 정국의 부상



bbc bts


여느때와 다름 없이 토크쇼 전에 'IDOL' 무대 공연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의자에 앉아서 부르는 조금은 색다른 무대. '혹시 누가 다쳤나'하는 생각에 출연한 멤버의 수를 눈으로 세어보니 6명. 지민은 리허설 중 부상을 입어 나오지 못하였다고 하였습니다 ㅠㅠ  그런데 춤을 추는 멤버는 5명. 자세히 보니 정국은 의자에 앉아 자신의 파트를 소화하고 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인터뷰를 통해 알게된 정국의 다리 부상 ㅠ


bbc bts1



평소에도 방탄의 무대공연을 보며 빈 틈 없이 꽉 짜여진 안무, 과격한 동작에 멤버들이 다치진 않을까 염려스러웠었습니다. 이번에 지민과 정국이 아프다는 걸 보고, 매번 화려하고 멋진 퍼포먼스 이면에 바쁜 스케쥴을 소화해가면서 몸을 아끼지 않은 방탄 멤버들의 노고를 알 수 있었습니다 ㅠㅠ




BBC 그레이엄 노튼쇼에 출연한 게스트들의 방탄을 향한 뜨거운 관심



RM이 자기 소개할 때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해리 코닉 주니어(Harry Connick JR.)는 대놓고 방탄 멤버들을 셀카로 찍습니다.

(참고로 해리 코닉 주니어는 가수이자 영화 배우이며 아메리칸 아이돌 심사위원으로도 많이 참여를 했었습니다)




bbc bts2


bbc bts3




가 소개할 때는 로자먼드 파이크(Rosamund Pike)를 보기 위해 제이미 도넌을 사이에 두고 왔다갔다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로자먼드 파이크'잭 리처'에 출연하여 톰 크루즈와 함께 부산에 방문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bbc bts5 rosamund잘 안보여~~

bbc bts-6(제이미 도넌을 두고 왼쪽으로) 아 이제 잘보인다 ㅎㅋ




지민이 부상을 당해서 참여하지 못했다고 하니, 게스트로 참여한 제이미 도넌(Jaimy Donan)은 혹시 새 멤버 찾지 않냐고 물어보며 은근히 끼려고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제이미 도넌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주연 배우입니다) 


bbc bts jaimy donan2

bbc bts jaimy donan




BTS TIME 매거진에 표지 모델이 된 사례도 언급이 됩니다. 참여한 게스트 중 우피 골드버그도 타임지 안에만 실려봤다고 하네요. 이를 봐서도 정말 방탄소년단의 영향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bts times




RMUN 스피치에 대해서도 언급이 되었는데, 스피치의 어떤 의미인지 RM이 아주 유창하게 설명합니다 


bts rmRM 보조개 발산 - 반해버렸습니다



이에 우피 골드버그(Whoopi Goldberg)RM의 스피치를 듣고 갑자기 자신이 입고 있는 셔츠를 선물로 주고 싶다고 하면서 벗어서 줍니다. 그 셔츠는 우피 골드버그가 직접 디자인한 셔츠로 심오한 뜻이 담겨 있었습니다 ㅎㅎ 이 셔츠를 정국이 대표로 받았는데 정말 좋아하네요


whoopi goldberg bts

whoopi goldberg bts2

whoopi goldberg bts3이 와중에 정국은 인형 같네요 (예쁨주의)




어릴 때부터 봐왔던 영화배우와 함께 토크쇼에 출연하는 것을 넘어 직접 디자인하고 입고 있었던 셔츠를 선물로 받는 다면 정말 가보급, 박물관 보관급으로 가치가 클 것 같은데 방탄소년단이기 때문에 이런 일도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영국 인기도 인증! 


부상을 입은 멤버들도 완쾌하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