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혜찬이의 세상리뷰입니다
 
오늘은 "태안 가을꽃 박람회" 다녀온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저번 추석 연휴 동안에 태안에 다녀왔습니다.
태안하면 유명한 꽃지해수욕장에 갔다가, 근처에서 가을꽃박람회를 한다는 거에요~ 식물러버인 저는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행복이도 같이 데리고 태안에 간지라~ 어디를 가기 전에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지 꼭 확인해보는데요,
태안 가을꽃 박람회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는 사실에 너무 기뻤습니다.
참고로 입장료는 성인 1인당 1만원이었고, 아깝지 않습니다~
 
 

 
 

 

 

1. 거대한 꽃 조형물


 

거대한 꽃 조형물

 
태안 가을 꽃박람회의 큰 즐길거리를 말씀드리면 바로 "꽃 조형물들" 입니다.
한 네 다섯가지의 큼지막한 꽃 조형물이 테마파크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데요.
인생사진 찍고 포토스팟 될만큼 정말 멋지고 볼만했습니다~
 
 

공원 한가운데는 전망대가 있어서 올라가면 테마파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데요.
거기서 촬영한 강아지 조형물 사진입니다.
사람의 크기를 가늠했을 때 조형물이 얼마나 큰지 추측할 수 있으시겠죠?
아직 꽃이 덜 핀 상태도 멋진 조형물이었지만, 꽃이 모두 활짝 펴서 빨간색, 보라색, 다홍색 강아지가 되면 아마 더 예쁠 것 같아요. 제가 또 강아지를 데리고 가서 그런지 더욱 사랑스러운 그런 조형물이었습니다. 저희도 사진을 안찍을 수 없어서 몇커트 남기고 왔습니다.
 

 
 
다음은 공작 조형물인데요.
공작새의 화려한 꼬리 부분을 꽃으로 장식한 거대한 조형물입니다.
거의 작은 언덕 하나를 덮은 정도의 크기였는데요. 어느 뱡향에서도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입니다.
 
 

꽃밭 사이사이에서도 예쁜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었고 또, 각 조형물마다 근처에 전망대가 있어서 조형물을 전체적으로 볼수도 있어서 그 점이 박람회를 즐기는데 상당히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사진 찍기 좋은 조형물들이 있었습니다. 추석 연휴여서 그런지 할머니 할아버지 부터 손주까지 온 가족이 방문하신 분들이 많았고,  함께 사진 찍는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2. 열대식물전시관

 

거대한 실내 식물

 

 


태안 가을꽃 박람회에서 또 하나 볼거리는 바로 식물전시관에 있는 식물들이었습니다. 

 

 

제가 관엽식물 마니아다 보니 식물원에서 아는 식물을 발견할 때마다 너무 좋아서 사진 찍기에 바빴습니다. 그리고 이 식물원의 특징이 어떤 식물이든 다 거대했다는 것입니다.
 


 초대형 몬스테라였습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크기가 가늠되지 않을 것 같아서 손도 같이 찍어보았어요.

 

여기선 염좌 다육이도 나무가 되어 있었습니다.

 

안시리움도 초대형~!

 

 

 

3. 미니 동물농장

 

 

플라워파크지만 미니 동물농장이 있어요. 동물농장 안내문에는 많은 동물을 볼 수 없을거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ㅎㅎ)

 

공작새와 염소

플라워파크 안에 동물농장도 있어서 가족들이 왔을 때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동물 종류가 많은 건 아니지만 보기만 해도 신기하니까요~ 다만 공작새는 아름다운 깃털이 다 빠져서 좀 안타깝긴 했어요. 

 

 

 

 

하지만 토끼 농장은 나름 토끼들을 위해 잘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곳곳에 굴도 많이 파 있어서 토끼들이 쉬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예전에 반려토끼를 키운적이 있어서 토끼만 보면 아련하네요.

 

 

 

4. 플라워파크 카페

 

 

꽃지 해수욕장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휴식

 

태안 가을꽃 박람회에서 또 하나 즐길거리는 바로 꽃지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 한잔입니다.

 

태안 가을꽃 박람회 플라워파크 내부 곳곳에는 쉬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특히 실내식물원 부근에 있는 큰 카페가 커피마시기가 가장 좋아요. 우선 바람도 막아주구요. 넓다라한 테이블과 의자들도 많이 있고, 또 각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여유가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 ~~ 꽃지해수욕장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사실~!!!

 

 

창가쪽에 자리 앉아 꽃지해수욕장을 바라볼 수 있으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유 있게 커피 마시면서 쉬면서 에너지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강아지도 같이 바쁘게 돌아다니다가 카페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네요!

아 플라워파크가 또 좋았던 점이 반려동물과 같이 다닐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너무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꽃들도 너무 예쁘고 풍경도 너무 예쁘고 온 가족도, 반려동물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너무너무 즐거웠던 태안 가을꽃박람회였습니다. 태안에 반려동물이나 가족이랑 같이 가셨다면, 또 꽃지해수욕장 부근으로 놀러가셨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사진 찍기도 너무 좋고,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았습니다. 고민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고민 말구 가보셔도 된다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b

 

 

 

 

이상 태안 가을꽃 박람회 코리아 플라워 파크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